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소문 타고 있는 닥터 차정숙 인물관계도

by 체크포인트 2023. 5. 7.
반응형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최애 드라마는 닥터차정숙입니다. 점점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지금 드라마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해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닥터차정숙 등장인물 

차정숙
출처-공식홈페이지

차정숙

46세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차

들장미소녀 캔디도 20년 전업주부로 살아보라지.

 

의대 졸업 후 20년 넘게 평범한 가정주부로 살아왔다.

동기들이 교수로, 개업의로 잘 나갈 때 그녀는 살림의 여왕, 제사의 달인이 되었다.

속도위반으로 예과 2학년 때 아이를 낳아 친정 엄마게게 맡기고 이를 악물고 공부했지만 교통사고를 당한 아들을 돌보고 이어 딸을 낳으면서 자연스럽게 주저앉았다.

아쉬움은 있었으나 그래도 이만하면 행복하다고 위안할 만큼은 되었다.

 

그러나 정숙의 완벽한 평화를 뒤흔드는 초대형 사건이 벌어지고,

사투 끝에 돌아온 그녀는 오랜 방황과 고민 끝에 결심한다.

20년 전 포기했던 레지던트 과정을 다시 시작하기로.

 

서인호
출처-공식홈페이지

서인호

46세, 정숙의 남편. 대장항문외과 과장

극단적 도적군자의 완벽한 이중생활

 

바쁜 병원 생활에 집안의 대소사는 물론 가족의 생일 같은 건 챙겨본 적이 없다.

당연히 모든 집안일은 정숙의 몫이었고, 의사의 길을 포기하고 고되 시집살이를 견뎌준 것에 대한 고마움도 희미해진 지 오래다. 건강염려증이 있어 먹거리에 까다롭고 최근에는 미세먼지에 극도로 예민하다.

자기애가 무척 강하고 1년 365일 품위와 침착함을 읿지 않는 완벽주의자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롭기 그지없던 가정이 풍비박산 났다. 정숙이 큰 고비를 넘기고 정신을 차리더니 완전히 딴 사람이 되어 자신과 아들이 있는 병원에서 전공의 과정을 밟겠다는 것이다.

 

최승희
출처-공식홈페이지

최승희

46세, 가정의학과 교수

버뮤다 삼각지대 보다 더 미스터리 한 삼각관계

 

원래 서인호는 내 남자였다. 예과 1학년 때 정숙이 갑작스레 인호와 결혼하기 전까지는.

내 인생에 지독한 상처를 준 두 사람과 다시는 엮이지 않으리라 다짐했는데 역시 인생은 한 치 앞도 알 수가 없다.

전국 12개 종합병원을 소유한 의료재벌가의 딸이었으나 미국에서 레지던트 과정 중에 임신해 결혼은 하지 않고 아이만 낳았다. 그렇게 얻은 딸, 은서가 중학교에 입학할 시기가 됐을 때 한국으로 들어왔다.

한 번쯤은 남들처럼 평범하게 가족을 이루고 살아보고 싶다.

 

로이킴
출처-공식홈페이지

로이킴

42세, 이식외과 전문의

대한민국에서 제일 섹시한 외과의사

 

해외입양아 출신이다. 뉴욕에서 잘 나가는 외과의였으나, 다소 충동적으로 애증의 나라 한국에 돌아왔다.

한국에 올 때 꼴사납게 자기 버린 부모 찾겠다고 헤매고 다니는 일 따윈 없을 거라고 장담했는데 나의 가족도 찾고 싶어졌다. 나는 버려진 것이 아니라 잃어버린 자식일 거라고 믿고만 싶다.

옮겨간 병원에서 레지던트가 된 정숙과 다시 만났다. 죄책감에 사로잡혀 있는 그녀가 한심했고 때로는 안타까웠다.

그래서 라뽀라 여기며 도움을 두려 했는데 점점 헷갈린다. 정숙을 향한 자신의 감정이 라뽀인지 그 이상인지.

 

 

그 밖의 인물

012345678910
출처-공식홈페이지

 

닥터차정숙 인물관계도

닥터차정숙인물관계도

경력단절 여성 차정숙의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로 불륜이 나와도 너무 무겁지만은 않은 그런 드라마입니다.

유쾌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